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데이디어의 새로운 소식을 확인해주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수건 주문 취소 불가 안내
작성자 daydear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1-3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30


안녕하세요, 데이디어입니다.

현재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하여 초대장 및 수건 주문 취소 문의가 조금씩 생겨나기 시작했습니다.


초대장의 경우 작업 2일전까지는 100% 전액 환불 취소가 가능하오며,

혹여나 작업이 완료된 이후 날짜, 장소가 변경되신 경우 데이디어 카카오톡으로 연락주시면 무상으로 수정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작업 2일전까지는 각 담당 디자이너들에게 작업이 전달되고 있어 취소가 어려울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수건 답례품 환불 규정

수건은 원칙적으로 주문 후 시안 작업 전까지만 100% 전액 환불이 가능하오며

시안 발송 이후에는 그 어떤 이유라도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코로나바이러스가 전세계적으로 이슈가 될만큼 중요한 상황이기에 코로나바이러스가 완전히 소멸되기전까지는 일부 환불 규정을 변경합니다.


주문 후 시안 전달 전 까지는 100% 환불 가능

시안 전달 후 공장에 오더가 들어가기 전 (행사 날짜 한달 이상 남으신 분들)까지는 위약금 5만원 제외한 나머지 차액만 환불 가능합니다.

시안을 작업하기 위하여 디자이너들이 수고를 하였고, CS팀에서 상담해드린 수고가 있기에 시안 발송 이후에는 위약금 5만원이 발생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행사 날짜 기준 한달 이내 이신분들은 시안만 전달이 되었다 하더라도 100%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행사 날짜 기준으로 한달 전 부터 공장에 수건 물량 확보를 위하여 미리 수건만 먼저 제작이 들어가기때문에 이때부터는 일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물론 고객님들께서 원하시지 않는 취소가 발생하여 속상하신 마음은 저희도 충분히 이해합니다.

그러나 주문제작상품의 특성상 공장과 협의하여 제작이 진행되는 만큼 운영방침도 중요한 사항이오니 양해의 말씀 다시 한번 부탁드립니다.


취소 관련 궁금하신 사항은 카카오톡 채널 (카톡 상단 검색 버튼) 데이디어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